본문 바로가기
세상 사는 이야기

웃긴 스타벅스 고객 ID 모음

by 주식 기생수 우치나 2021. 12. 16.
728x90
반응형

 

내 취향은 어떤 고객님?


 

 

 

 

 

나는 솔로 4기 영철 관련 논란 정리

여러분들은 나는 솔로 4기 보시나요? 저는 가끔 보는데, 이번 기수에 악당이 있네요. SBS 플러스와 NQQ의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4기'(이하 '나는 솔로')에 참가한 한 남성(나는 솔로 영철)은 여

urizunjpkr.urizuninfo.com

 

 

정조 가계도 이산 의빈 성씨 성덕임 사도세자 등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옷소매 붉은 끝동의 주인공인 정조 이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정조 이산 프로필 / 정조 가계도 출생 : 1752년 10월 28일 즉위 : 1776년 4월 27일 사망 : 1800년 8월 18일 조선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김현성 heaven 헤븐 소원 싱어게인2 슈가맨 등 정보 총정리

2002년 '헤븐'이란 곡으로 최고 인기를 얻은 가수 김현성이 JTBC '싱어게인2'의 43번째 가수로 출연해서 현재는 회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김현성 님이 화제인데요. 김현성 님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이준호 드라마 여자친구 나이 키 군대 등 정보 총 정리

1. 이준호 프로필 본명 : 이준호 본관 : 전주 이씨 효령대군파 출생 1990년 1월 25일 이준호 키 : 179센티미터 몸무게 67킬로그램 이준호 혈액형 : A형 2. 이준호 학력 호원대학교 공연 미디어학부 연기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쇼미더럭키짱 명대사 작렬! 역시 만신 김성모???

쇼미더럭키짱에서 친구와 함께 동묘에 갔다가 노인들과 시비 붙은 강건마, 갑자기 대사를 치는데 과연 뭐라고 이야기했을까? 역시 김성모는 만신? 아니다. 재미없다? <다른 재미있는 글들> 조송

urizun.tistory.com

 

레드벨벳 조이 전신 가죽 슈트 ㅓㅜㅑ~

할로윈 코스프레인가? 그래도 뭔가 잘 어울림. 에스파 윈터 국적 본명 아버지 과사 나무위키 등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윈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에스파 윈터 국적 본

urizun.tistory.com

 

 

덮은 앞머리 VS 깐 머리, 어디가 승??

늘 나오는 논쟁. 덮은 머리가 낫다 VS 깐 머리가 낫다. 과연 이번에는? 먼저 덮은 머리부터~ VS 깐머리 성덕임 의빈성씨 정조 이산 문효세자 등 옷소매붉은끝동 관련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urizu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